본문 바로가기
쇼핑

영양제/비타민 직구 사이트 - 아이허브(iherb)-

by 어릴적 꿈은 미친과학자 2020. 1. 5.

 

요즘은 음식으로만으로는 몸을 챙기기에는 부족 함이 없나 생각이 자주 든다.

그래서 영양제를 구매해서 먹기 시작했는데

 

처음 영양제의 시작은 비타민 D였다.

어렸을 때에 비해 밖에 외출도 자주 안 하고 실내 생활만 하다 보니 피로가 자주 생겼는 데

그 원인이 비타민D 때문이라는 주변의 말을 듣고 먹게 되었다.

 

정말 처음에는 영양제가 거기에서 거기겠지라고 생각했는데

자세히 찾아보니 영양제도 성분 만들어진 재료? 또는 공정 그리고 제약회사에 따라 가격이 너무 천차만별이었다.

그러던 도중 지인의 추천을 받아 예전부터 지금까지 구매하고 있는 사이트가 아이허브이다.

 

영양제를 직구로 사게 될 줄은 몰랐지만 생각보다 아이허브를 통해 여러 사람들이 직구를 하고 있다는 게 느껴진다. 당장 사이트로 들어가 아무 제품의 후기만 들여다봐도 한국인이 꽤 여럿 존재하는 것을 느꼈다.

 

사이트가 제일 좋은 점이 배대지를 이용하지 않아도 되고 사이트 자체에서 한국어를 지원해준다.

그래서 사이트 가입도 물론 간단하다

그냥 한국에서 가입하듯이 한국어 나의 계정을 만들고 필요한 영양제를 구매하면 된다.

게다가 얼마 이상 주문하면 무료배송으로 집 앞까지 배송해준다. 군더더기 없이 정말 좋다.

다만 구매 시 한국 통관 법상 영양제는 6통 이상 한꺼번에 통관할 수 없으니 적당히 주문해야 된다.

너무 많이 사면 반송되니....

 

링크는 아래에 있다.

현재 홈페이지에서도 써있듯이 WOW123을 할인 코드로 넣으면 최초 구매 고객에게 10% 할인도 해주니 필요한 영양제가 있었다면 구매하는 것을 추천한다.

 

https://kr.iherb.com/info/iherbcoupon?gclid=CjwKCAiAjMHwBRAVEiwAzdLWGH1JaU206XpD9bnbXtquLIxqg-dNQ-ANlJtA5Wj zLxwLgNbWlwTnVBoCsRIQAvD_BwE&gclsrc=aw.ds

 

신규 회원: 첫 구매 10% 할인을 받으세요! - iHerb

첫 구매 시 WELCOME5 추천 코드를 장바구니에 입력하시면 $5 USD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iHerb.com에서 좋은 가치를 가진 천연 제품들을 만나보세요!

kr.iherb.com

 

댓글


page contents